이번 교육은 최신 금융 트렌드와 시장 동향, 영업 전략을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되었으며, 자산관리 역량 강화를 위한 방향을 제시했다.
김성록본부장은 해당 교육을 통해“고객이 믿고 맡길 수 있는 전문성과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진정성 있는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금융소비자의 신뢰가 곧 금융기관의 경쟁력임을 명심하여 불완전판매 예방을 통해 고객 감동을 실천하자”고 직원들에게 당부했다.
NH농협은행 경기본부는 현재 12개의 WM특화점포를 운영 중이며, 향후 추가 지점 지정 및 차별화된 VIP 고객 맞춤 서비스를 통해 지역 기반 자산관리 저변을 확대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뉴스체인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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