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런파크 서울, 놀라운지 리뉴얼 및 F&B 서비스 개선..‘고객 유치’ 본격화

지난 12월, 렛츠런파크 서울 해피빌 1층에 위치한 놀라운지 공간을 새롭게 단장하고 F&B 서비스 개선

오혜인 기자 | 기사입력 2024/12/09 [18:31]

렛츠런파크 서울, 놀라운지 리뉴얼 및 F&B 서비스 개선..‘고객 유치’ 본격화

지난 12월, 렛츠런파크 서울 해피빌 1층에 위치한 놀라운지 공간을 새롭게 단장하고 F&B 서비스 개선

오혜인 기자 | 입력 : 2024/12/09 [18:31]

▲ 서울 더마켓 모습  © 뉴스체인지


[뉴스체인지=오혜인 기자] 한국마사회(회장 정기환)는 지난 12렛츠런파크 서울 해피빌 1층에 위치한 놀라운지 공간을 새롭게 단장하고 F&B 서비스를 개선하여 고객 마음 사로잡기에 나섰다고 밝혔다.

 

놀라운지(NOL LOUNGE)는 가족이나 친구들이 함께 방문하여 보다 편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경마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2040 전용공간이다.

 

이번 놀라운지의 리뉴얼은 단순히 기존 공간을 확장하는 데 그치지 않았다기존의 혼잡도를 해소하기 위해 고객 동선을 대폭 개선하여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또한한국마사회의 고유 캐릭터인 말마프렌즈(Malma Friends)’를 활용하여 새로운 공간을 조성했다말마프렌즈 굿즈 자판기와 스트리트 포토존을 설치해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변화는 여기서 그치지 않는다. F&B 서비스에서도 기존 보다 풍성한 먹거리를 제공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가성비와 인지도가 높은 프랜차이즈 매장을 적극 유치하고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메뉴를 한층 다양화했다특히놀라운지에 인접한 더 마켓은 렛츠런파크 최초로 개방형 Take-out 구조로 설계되어 다양한 먹거리로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생긴 변화는 기존 방문 고객에게는 신선함을처음 방문한 2040 고객에게는 차별화된 값진 경험을 제공하는 뜻깊은 시도이다.

 

김종철 고객서비스본부장은 놀라운지 리뉴얼과 F&B 서비스 다변화 등 새로운 시도를 통해 경마뿐만 아니라 렛츠런파크 서울이 놀거리와 먹거리가 풍성한 고객 최우선의 레제 공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