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농협·(사)고향주부모임경기도지회, ‘워크숍’ 개최

각 시군별 고향주부모임 활성화 및 우수사례 공유

오혜인 기자 | 기사입력 2024/10/29 [19:45]

경기농협·(사)고향주부모임경기도지회, ‘워크숍’ 개최

각 시군별 고향주부모임 활성화 및 우수사례 공유

오혜인 기자 | 입력 : 2024/10/29 [19:45]

▲ 워크숍 기념사진  © 뉴스체인지


[뉴스체인지=오혜인 기자] 농협중앙회 경기본부(본부장 박옥래)와 ()고향주부모임경기도지회(회장 정우숙)는 28~29(12강릉시 한국여성수련원에서 고향주부모임 도임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향주부모임경기도지회 워크숍을 실시했다.

 

이번 워크숍은 각 시군별 고향주부모임 활성화 및 우수사례를 공유하고고향주부모임 경기도 임원 역량강화와 소통 확대를 통해 사회공헌활동을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29일까지 이어지는 워크숍에서는 3분기 활동보고기타 당면현안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 등및 외부특강(공감·소통 커뮤니케이션 등), 기타 문화체험 일정으로 진행됐다.

 

또한고향주부모임경기도지회 도임원들과 쌀 소비촉진을 위한 아침밥먹기 캠페인도 동시 진행했다.

 

()고향주부모임경기도지회 정우숙 회장은 각 시군에서 농촌과 소외계층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해주신 시군회장님들께 감사드린다. 4분기에도 사랑의 김장김치나눔 행사 등 어려운 이웃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경기농협 박옥래 본부장은 고향주부모임은 지역사회 여성권익 신장과 농업·농촌 발전을 위해 많은 역할을 해 왔다며 앞으로도 고향주부모임 회원들이 도시와 농촌을 연결하는 든든한 구심체 역할을 다해 주기를 바라며경기농협도 이에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