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과원,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 웹세미나 무료 개최

알리바바닷컴 마케팅 전략, “홍보노하우(상위노출)과 판매노하우(바이어구분법)” 등 안내

인은정 기자 | 기사입력 2021/05/04 [00:49]

경과원,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 웹세미나 무료 개최

알리바바닷컴 마케팅 전략, “홍보노하우(상위노출)과 판매노하우(바이어구분법)” 등 안내

인은정 기자 | 입력 : 2021/05/04 [00:49]

 

▲ 홍보이미지  © 뉴스체인지

 

[경기=인은정 기자]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하 경과원)이 중소기업의 온라인 판로개척을 지원하고자 알리바바닷컴을 통한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과 진성 바이어 발굴을 주제로 오는 518() 오후 2시부터 웹세미나를 개최한다.

 

1999년 설립된 알리바바그룹의 첫 번째 사업부 알리바바닷컴은 세계 최대 규모의 B2B(기업 간 거래) 거래 플랫폼이다. 입점 업체는 알리바바닷컴의 비즈니스 툴을 통해 전 세계의 고객을 만나고 효율적으로 주문을 처리할 수 있다.

 

현재 알리바바닷컴은 전 세계 190여 개 지역의 2천만 명이 넘는 바이어 및 공급업체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알리바바닷컴을 통해 접수되는 원자재 및 완제품 거래 의뢰는 일평균 30만 건에 달한다.

 

이번 세미나는 글로벌 전자상거래 시장에서의 치열한 경쟁으로 홍보 및 판매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지원하고자 알리바바닷컴의 마케팅 성공 전략 등을 소개한다.

 

세미나는 경과원 중소기업 지원사업 안내(G-FAIR KOREA 2021) 알리바바닷컴 상위노출 노하우 효과적인 바이어 구분법 및 판로개척 Q&A 순서로 진행된다.

 

세미나는 무료로 진행되며, 참가신청은 이지비즈 또는 G-FAIR KOREA 2021 공고 내 신청링크에서 오는 516() 18시까지 신청하면 된다. 신청서 작성시 기입한 이메일 주소로 517()에 세미나 접속 링크가 발송된다. 참석방법은 세미나 당일에 개최 시간에 맞춰 링크에 접속하면 된다.

 

한편, 경과원은 남은 상반기에도 웹세미나 추가 개최를 계획 중이며 문의사항은 경과원 전시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