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센조' 전여빈, 비하인드 스틸 공개! 무한 긍정 에너지로 촬영 현장을 물들이다!

김정화 | 기사입력 2021/04/23 [10:28]

'빈센조' 전여빈, 비하인드 스틸 공개! 무한 긍정 에너지로 촬영 현장을 물들이다!

김정화 | 입력 : 2021/04/23 [10:28]

 

‘빈센조’ 전여빈의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tvN 토일드라마 ‘빈센조’(연출 김희원, 극본 박재범,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로고스필름)에서 전무후무한 캐릭터를 구축, 대중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전여빈의 카메라 밖 모습이 담긴 스틸이 공개되어 눈길을 끈다.

 

공개된 스틸 속 전여빈은 사랑스러움 그 자체다. 촬영하는 매 순간, 웃음을 잃지 않는 그녀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전여빈이 있는 현장은 웃음꽃으로 가득하다는 전언이다. 그녀의 특유의 긍정적이고 환한 미소가 현장을 밝게 만들며 에너지를 북돋아주고 있다고.

 

전여빈은 액션 소리와 함께 촬영에 들어가면 캐릭터 홍차영으로 분해 극을 그려 나간다. 그녀가 만들어 낸 홍차영은 유쾌함을 넘어 통쾌함까지, 시청자에게 선사하며 보는 매 순간을 짜릿함으로 가득 채운다. 촌철살인과도 같은 대사와 범상치 않은 액션들은 홍차영 캐릭터를 더욱더 막강하게 만든다.

 

이처럼, 카메라 밖과 안에서 무한 긍정 에너지를 전하며 보는 이들을 행복하게 만들고 있는 전여빈의 활약은 매주 토,일 밤 9시 tvN 토일드라마 ‘빈센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 tvN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스포츠/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