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경기아트센터 기획공연 < 앙리할아버지와 나 >

작품성&흥행성 인정! 웃음과 감동의 세대공감 힐링연극

오혜인 기자 | 기사입력 2021/03/16 [23:55]

[공연] 경기아트센터 기획공연 < 앙리할아버지와 나 >

작품성&흥행성 인정! 웃음과 감동의 세대공감 힐링연극

오혜인 기자 | 입력 : 2021/03/16 [23:55]

 

▲ 포스터  © 뉴스체인지

 

[경기=오혜인 기자]  작품성과 흥행성에서 인정받은 연극 <앙리할아버지와 나>의 역대급 막강 케스팅 군단이 경기도 수원을 찾는다. 배우 이순재, 신구, 박소담, 채수빈이 출연하는 연극 <앙리할아버지와 나>327일과 28일 경기아트센터 소극장 무대에 올려진다.

 

탄탄한 스토리와 최고의 배우들의 열연으로 대학로에 흥행 돌풍을 일으켰던 연극 <앙리할아버지와 나>는 초연과 재연에 출연했던 이순재, 신구, 박소담, 채수빈부터 김대령, 조달환, 김은희 등 완벽한 조합으로 관객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격려, 그리고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전달할 예정이다.

 

연극 <앙리할아버지와 나>는 고집불통 앙리할아버지와 상큼발랄 대학생 콘스탄스가 서로의 인생에서 특별한 존재가 되어가는 과정을 유쾌하게 그려낸 작품이다. 30년 전 아내를 잃고 프랑스 파리에서 혼자 사는 앙리의 집에 대학생 콘스탄스가 룸메이트로 들어오며 시작되는 이 작품은 매 순간 예측 불가능한 웃음을 자아내며, 따뜻한 위로와 깊은 감동을 전한다. 뿐만 아니라, 우리가 일생에서 마주하게 되는 상처와 두려움, 불안 그리고 기쁨을 현실적으로 담아냈으며, 세대 간의 갈등과 소통을 통한 인물들의 성장 이야기는 이 시대를 살아가는 전 세대 관객들의 공감을 이끌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프랑스 극작가 이방 칼베락(Ivan Calbérac)의 작품으로 2012년 프랑스 초연 이후 현재까지 앙코르 및 투어 공연이 인기리에 진행하고 있다. 또한 2015년 바리에르 재단 희곡상을 수상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았으며, 같은 해 동명 영화로도 제작되어 화제를 모았다. 국내에서는 2017년 초연, 2019년 두 번의 공연에서 국내 최정상 배우들의 출연과 안정적인 연출로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대학로 최고의 화제작임을 입증한 바 있다.

 

그간 모범적인 코로나19의 체계적인 방역 하의 공연모델을 제시해온 경기아트센터는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지침에 따라 한 좌석 거리두기로 운영한다. 경기아트센터 관계자는 계속되는 코로나로 지치는 일상이 계속되고 있지만, 위로와 힐링을 선사하는 작품으로 가슴 따뜻해지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앙리할아버지와 나> 공연 개요

 

일시 : 2021. 3. 27()~28() 14:00, 17:00

장소 : 경기아트센터 소극장

티켓가격 : R40,000S30,000

관람연령 : 12세 이상

러닝타임 : 115

원작 : 이방 칼베락 (Ivan Calbérac)

출연 : 이순재/신구, 박소담/채수빈, 김대령/조달환, 김은희

문의 : 031-230-3264

주최 : 경기아트센터

제작 : 파크컴퍼니

캐스팅 스케줄

-3/27() 앙리-이순재 / 콘스탄스-박소담 / -조달환 / 발레리-김은희

-3/28() 앙리-신 구 / 콘스탄스-채수빈 / -김대령 / 발레리-김은희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