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확대간부회의’ 개최

안병용 의정부시장 주재..주요 현안사업 추진상황 점검

뉴스체인지 | 기사입력 2019/12/05 [17:52]

의정부시, ‘확대간부회의’ 개최

안병용 의정부시장 주재..주요 현안사업 추진상황 점검

뉴스체인지 | 입력 : 2019/12/05 [17:52]

 

▲ 확대간부회의에서 안병용 시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 뉴스체인지

 

(의정부=인은정 기자)   의정부시(시장 안병용)125일 국···권역동장 및 부서장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확대간부회의를 개최하고 시 주요현안사업에 대해 논의했다.

 

이날 회의 주요안건은 의정부1·3동 통합 및 송산2동 분동 2019년 하반기 지방세 및 세외수입 체납액 일제정리 이웃사랑 특별 모금 생방송 호원국민체육센터 건립 사업 상직·하동촌지구 지적재조사 사업 도시 확장에 따른 교통민원 대책 흥선동 일원 도시재생활성화계획() 공청회 지역사회 주민 중심의 건강관리체계 통합 운영 동절기 상·하수시설 종합대책 상황실 운영 등이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The G&B City 프로젝트 추진, 권역별 국민체육센터 건립, 소규모 행정동 통폐합 및 과대 행정동 분리 등 시의 역점시책과 주요사업들이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더욱 매진해 줄 것“2020년 본예산() 의회 상정과 관련, 적재적소에 필요한 예산이 편성될 수 있도록 심의 준비에도 철저히 대응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겨울철 자칫 소외되기 쉬운 취약계층에 대한 위문활동과 기부운동에 간부공무원들이 솔선수범하여 참여하고 화재취약시설·공사현장 안전점검 강화 등 주민불편사항 해소를 위해 적극적으로 대응해 달라고 당부하기도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