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혜숙 과기정통부 장관, 우정사업본부 중부권광역우편물류센터 방문

홍원의 기자 | 기사입력 2021/07/19 [15:10]

임혜숙 과기정통부 장관, 우정사업본부 중부권광역우편물류센터 방문

홍원의 기자 | 입력 : 2021/07/19 [15:10]


[뉴스체인지=홍원의 기자]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임혜숙 장관은 7월 19일 중부권 광역우편물류센터를 방문하여 코로나-19 방역 현장을 점검하고, 폭염·태풍 등 하절기 재난 취약시기에 대비하여 물류센터 시설물 관리 현장을 둘러보며 직원들을 격려하였다.

중부권광역우편물류센터(대전시 동구 소재)는 소포우편물 구분작업인원 446명을 포함한 총 541명이 근무하고 있으며, 소포우편물 접수가 많은 월요일은 약 58만통, 월요일을 제외한 평일에는 약 42만통의 소포우편물을 구분작업하여 배달지역으로 보내고 있다.

우정사업본부와 중부권광역우편물류센터는 코로나19 예방과 확산방지를 위해 작업장 내 손소독제 비치뿐만 아니라 공용 작업장비를 매일 소독 하는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고 있으며, 우편운송차량 운전원 및 외부 출입자 발열체크 등 출입자 통제와 작업장 내 마스크 착용 홍보(캠페인) 실시 등 방역점검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임혜숙 장관은 센터를 방문하여 ”최근 백신 접종률이 높아졌음에도 코로나 일일 확진자 수가 여전히 높은 수준인 만큼, 이 시기가 마지막 고비라고 생각하고 방역 지침 준수 및 예방 용품 적기 보급 등 정부 정책에 적극 동참을 요청하며, 하절기 재난에 대비한 현장 안전점검에도 만전을 기해달라“고 당부를 전하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