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착한여행 시즌2, 조기매진 된 입장권과 호텔 추가 판매

한국민속촌, 농도원농장, 양평 현대블룸비스타 등 23개 상품 해당

인은정 기자 | 기사입력 2020/10/16 [22:51]

경기도 착한여행 시즌2, 조기매진 된 입장권과 호텔 추가 판매

한국민속촌, 농도원농장, 양평 현대블룸비스타 등 23개 상품 해당

인은정 기자 | 입력 : 2020/10/16 [22:51]

 

▲ 포스터  © 뉴스체인지

 

[경기=인은정 기자] 경기도 관광업계를 지원하기 위해 관광지와 호텔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하는착한여행 캠페인 시즌2가 이미 매진된 인기 상품을 추가 판매한다.

 

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이하 공사)는 지난 7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는 착한여행 캠페인 시즌2의 인기 상품 중 조기 매진된 상품을 추가 판매한다고16일 밝혔다.

 

이번 착한여행 캠페인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운 관광업계를 지원하고 내수 관광 활성화를 위해 도내 주요 관광지 45곳과 호텔 29곳이 참여했다. 공사와 업체의비용 지원으로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 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지난 7국내 최대 오픈마켓인 쿠팡을 통해 판매가 시작 된 이후 조기 매진된 23곳 상품이 대상이다.

 

특히 14매 한정으로 구입 가능했던 관광지 입장권을 1인 최대 8매로 확대해기존구매자도 추가로 구입이 가능하다.

 

추가 판매 관광지는 서울랜드, 아침고요원예수목원, 평강식물원, 가평레일파크, 어메이징파크, 청계목장, 사과깡패, 의왕레일바이크, 더 그림, 여주곤충박물관, 중미산천문대, 한국초콜릿연구소뮤지엄, 큰삼촌농촌체험휴양마을, 가평브릿지짚라인, 한터조랑말농장, 농도원목장, 우농타조농장, 인처골마을, 나룻배마을19곳이다. 호텔은 노보텔 앰버서더 수원, 베어스타운리조트, 현대 블룸비스타, 쉐르빌 온천관광호텔 4곳 이다. 총 수량은 약 3만장에 달한다.

 

아울러 경기관광공사 SNS 채널을 통해 착한여행 캠페인 이벤트도 추진 중이다. 공사 유튜브 채널(체크인경기)에 업로드 된 캠페인 홍보영상을 보고기대평을 남기면 참가자 모두에게 100% 경품을 주는 댓글 릴레이 이벤트개인 SNS를 통해지난 경기도 추억사진을 공유하는 랜선여행 이벤트도 오는 20일까지 진행된다.

 

경품은 경기도 관광지 입장권 14, 기프티콘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며, 이벤트 관련 상세 정보는 경기관광포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사 관계자는 캠페인의 인기에 힘입어 조기매진 된 상품을 긴급 추가 확보했다, “관심과 애정에 감사드리며, 추가분도 조기매진 될 수 있으니 서두르셔서 이번기회를 꼭 잡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