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몰 '팩토리스토어'

아울렛의 매력, 이제는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팩토리스토어'

안은정기자 | 기사입력 2022/06/29 [14:42]

온라인 쇼핑몰 '팩토리스토어'

아울렛의 매력, 이제는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팩토리스토어'

안은정기자 | 입력 : 2022/06/29 [14:42]

온라인 쇼핑몰 '팩토리스토어'


[뉴스체인지=안은정기자] 아울렛은 한국 소비자들에게 이미 익숙한 쇼핑공간이다. 다양한 브랜드를 한 곳에서 비교하며 저렴한 가격으로 쇼핑을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코로나19 상황에 온라인 시장의 급성장으로 인해 아울렛, 오프라인 쇼핑몰들의 성장세는 부진하다는 의견들도 있다. 하지만 여전히 오프라인 쇼핑만의 매력 때문에 이곳을 찾는 이들은 꾸준하다.

최근에는 아울렛과 같은 오프라인 쇼핑과 온라인 쇼핑의 장점을 모두 갖춘 곳들도 등장하고 있다. 다양한 브랜드,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구경할 수 있다는 매력에 온라인 쇼핑만의 편의성을 더했다. 그 중, (주)지셈에서 운영 중인 '팩토리스토어'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들을 취급해 인기를 끌고 있다. 패션 의류와 잡화뿐만 아니라 새로운 쇼핑 트렌드 중심에 있는 헬스와 레포츠, 펫 등의 상품들도 함께 취급한다. 다른 곳에서 보기 힘든 희소성이 높은 상품들도 판매해 팩토리스토어만의 이색적인 매력을 보여주기도 한다.

팩토리스토어는 신규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처음 회원가입을 하면 즉시 사용가능한 2000원의 적립금을 증정한다. 첫 구매 이후에는 5%의 할인쿠폰도 증정되며 생일쿠폰, 구매 금액별 사용 가능한 쿠폰 팩 등 팩토리스토리 회원만의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팩토리 스토어의 관계자는 "앞으로도 색다르고 신선한 제품들을 소비자들에게 소개하는 데에 집중할 것"이라며 "많은 고객이 팩토리스토어와 함께 가치 있는 소비, 즐거운 소비를 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 이미지 클릭시 팩토리스토어 홈페이지
(https://www.factorystore.co.kr/)로 연결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