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돈 의왕시장, 2019 거버넌스 지방정치대상‘최우수상’ 수상

행정혁신부문 수상, 현장행정의 날 및 정책학습 모임 운영 성과 등 인정

뉴스체인지 | 기사입력 2019/11/02 [17:44]

김상돈 의왕시장, 2019 거버넌스 지방정치대상‘최우수상’ 수상

행정혁신부문 수상, 현장행정의 날 및 정책학습 모임 운영 성과 등 인정

뉴스체인지 | 입력 : 2019/11/02 [17:44]

 

▲ 김상돈 의왕시장이 1일 고양시 일산호수공원 내 꽃박람회장에서 개최된‘2019 거버넌스 지방정치대상’에서 행정혁신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 뉴스체인지



(의왕=인은정 기자) 김상돈 의왕시장이 1일 고양시 일산호수공원 내 꽃박람회장에서 개최된‘2019 거버넌스 지방정치대상에서 행정혁신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거버넌스센터에서 주최하고 전국시장군수구청장협의회·자치분권위원회에서 후원하는 거버넌스 지방정치대상은 우수한 지방정치 활동을 발굴하고 지방자치 발전에 기여한 리더를 선정하여 지방정치 혁신과 시민 주권의 선진적인 정치제도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상돈 시장은 지난 해 민선7기 출범 이후 소통과 참여의 열린 시정 실현을 위해 시민과 전문가가 함께하는현장행정의 날을 운영하며 시민들의 생활 속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각종 시책이 시민들의 삶 속에 잘 스며들고 있는지 살펴나가는 적극·공감행정을 펼쳐 왔다.

 

또한, 혁신정책 발굴을 위한정책학습모임운영을 적극 추진하면서 지난 해 말 학습모임의 자료를 토대로 경기도에서 실시한 정책 공모에 선정돼 55억원의 외부재원을 확보하는 성과를 거두는 등 의왕시 정책 발전에 크게 기여했다.

      

김상돈 시장은이 상은 시 발전을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하라는 격려의 의미로 여기고, 앞으로 시민들과 함께 의왕시를 시민이 행복한 새로운 수도권의 중심도시로 발전시켜 나갈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