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립미술관 ‘제2기 서포터즈 AmS’ 모집

수원시립미술관의 전시를 체험하고 마케팅 활성화를 위해

뉴스체인지 | 기사입력 2020/05/20 [18:10]

수원시립미술관 ‘제2기 서포터즈 AmS’ 모집

수원시립미술관의 전시를 체험하고 마케팅 활성화를 위해

뉴스체인지 | 입력 : 2020/05/20 [18:10]

 

▲ 포스터  © 뉴스체인지

 

[수원=오혜인 기자]  경기도 수원시립미술관(관장 김찬동)은 미술관의 전시를 체험하고 마케팅 활성화를 위해 활동할 제2기 서포터즈 ‘AmS(Art Marketers of Suwon)’를 오는 531()까지 모집한다.

 

각종 미술관 콘텐츠 제작과 청년층의 문화예술 향유 기반을 조성하기 위해 운영되는 서포터즈는 20206월부터 11월까지 총 6개월간 활동할 예정이다. 16명의 대학생과 대학원생을 선발할 예정이며 지역 제한은 없다. 미술관 전시와 홍보에 관심이 있으며 활동에 성실히 참여하며 책임감이 강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서포터즈로 선발되면 수원시립미술관 홍보용 콘텐츠를 제작하는 미션을 진행하며, 기관 홍보 캠페인 기획과 운영, 수원시립미술관의 전시 리뷰를 작성하는 활동을 한다. 활동 혜택은 전시 관람권 증정, 활동 종료 후 수료증 발급, 자원봉사 시간 제공, 활동 실비 지급, 마케팅 워크숍 실시 등이다. 지원은 수원시립미술관 누리집 및 공식 SNS에서 연결된 참여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지난해에는 16명의 대학생이 AmS 1기로 활동하며 미술관 온라인 홍보용 콘텐츠 제작 및 문화행사 운영 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올해는 코로나바이러스19(COVID19)로 인해 온라인 활동을 강화할 계획이다.

 

수원시립미술관 전시 및 기관 홍보와 시민 문화 향유 기회를 확대할 서포터즈 모집에 많은 참여 바란다.

 

자세한 정보는 수원시립미술관 누리집(http://suma.suwon.g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