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초등생 편지·마스크’ 받고 ″감동″한 사연?

“한 마디 한 마디에 소중한 마음 느껴져”.. “따뜻한 마음 덕에 우리 모두 큰 힘 얻어”

뉴스체인지 | 기사입력 2020/03/20 [17:37]

이재명, ‘초등생 편지·마스크’ 받고 ″감동″한 사연?

“한 마디 한 마디에 소중한 마음 느껴져”.. “따뜻한 마음 덕에 우리 모두 큰 힘 얻어”

뉴스체인지 | 입력 : 2020/03/20 [17:37]

 

▲ 초등학생이 보낸 편지와 마스크 (사진=이재명 페북)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남양주의 한 초등학교 학생으로부터 편지와 마스크를 받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 지사는 20일 오후 SNS를 통해 답장이 늦었네요라면서 장군이 보내준 편지와 마스크 2장 잘 받았다고 했다.

 

이어 한 마디 한 마디에 얼마나 그 소중한 마음이 느껴지던지..진심으로 고맙습니다. 또한 훌륭한 아이를 바르게 키워주고 계신 부모님께도 감사드린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이 지사는 “‘아픈 사람을 위해마스크 2장을 써달라고 했지요? 고민 끝에 코로나19로 아픈 사람들이 잘 치료 받을 수 있도록 애써주시는 임승관 의사선생님(경기도 코로나19 긴급대책단장님)께 마스크를 드렸다고 했다.

 

이에 임 단장님은 오늘 장군의 마스크 1장을 감사한 마음으로 썼고요. 자신의 마스크 2장을 보태 총 3장을 내어주셨다면서 홀로 지내는 어르신과 이 분들을 돕는 자원봉사자께 드리라고요. 마스크 2장이 3장으로 변한 놀라운 기적이지요?^^ 이 마스크 3장은 곧 독거어르신과 봉사자들에게 전달될겁니다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이 지사는 장군의 따뜻한 마음 덕분에 우리 모두가 큰 힘을 얻었다면서 임 단장님이 장군이 보내준 마스크를 쓰고 기자회견 한 사진을 보냅니다. 고마운 마음 가득 담아서요^^”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