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철모 화성시장 “약사님들 노고에 감사드린다”12일 화성시약사회 관계자들과 간담회 진행..공적 마스크 현황 등 의견 나눠
서철모 화성시장이 화성시약사회 관계자들과 간담회를 진행한 후 “약사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서 시장은 12일 오후 자신의 SNS를 통해 “화성시약사회 분들과 공적마스크를 비롯한 마스크 수급・판매 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누었다”면서 “마스크 5부제 시행 나흘째인 만큼 현장의 상황을 반영한 개선안들을 제안해 주셨다”고 했다.
이어 “약사님들께서 헌신적으로 동참해주신 덕분에 마스크 판매처를 찾아다니거나 오랫동안 줄 서서 대기해야 하는 불편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릴 수 있게 되었다”면서 “사명감을 가지고 보람을 느끼며 판매하고 계시다고 말씀하셨지만, 현장에서 여러 가지 어려움을 겪고 계시다는 것을 잘 알고 있어 감사하고 미안한 마음이다”고 밝혔다.
또, “장기간 이어지면 약국 업무와 피로가 누적되지 않을까 우려도 된다”면서 “시는 공적마스크 판매에 따른 약사님들의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추가 인력지원 등 가능한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서 시장은 마지막으로 “오늘도 시민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애쓰고 계신 약사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경기IN 기사 공유> <저작권자 ⓒ 뉴스체인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