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호 시장 “코로나19 확진자 무..개인위생 철저” 당부

“마스크 착용과 손씻기 등 개인예방 수칙 철저히 지켜달라”

뉴스체인지 | 기사입력 2020/02/22 [00:08]

최대호 시장 “코로나19 확진자 무..개인위생 철저” 당부

“마스크 착용과 손씻기 등 개인예방 수칙 철저히 지켜달라”

뉴스체인지 | 입력 : 2020/02/22 [00:08]

▲ 최대호 SNS 캡처  © 경기인

 

 

최대호 시장이 안양시는 21() 현재 코로나19’ 확진자가 없다면서 “(감염증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개인위생이 가장 중요하므로 마스크 착용과 손씻기 등 개인예방 수칙을 철저히 지켜달라고 당부했다.

 

최 시장은 21일 밤 자신의 SNS를 통해 “21() 한림대병원에서 약양성과 음성이 엇갈리게 진단되었던 의심환자는 질병관리본부 최종 검사결과 음성으로 판정되었다고 밝혔다.

 

그러나 우리시에서는 언제 발생할지 모를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해 다중이용시설의 방역, 공공기관 프로그램 운영 등 사람들이 운집하는 모든 행사의 추진을 보류하고 감염병 확산 방지에 총력 대응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관내 신천지교회의 위치를 파악하고 방역을 실시하였으며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및 경기도의 지침에 따라 신천지교회의 폐쇄 등의 조치를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울러, “시에서는 선별진료, 유증상자 확인 및 격리조치, 능동감시 등 감염병 확산방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정부와 우리시에 힘을 모아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마지막으로 최 시장은 시민여러분께서는 최근 코로나19의 지역사회 감염이 확산되고 있는바 개인위생이 가장 중요한 사항으로 마스크 착용과 손씻기 등 개인예방 수칙을 철저히 지켜주시기 바란다고 재차 당부했다.

 

<경기IN 기사 공유>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