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아트센터, ‘2024년 하반기 예술 아카데미’ 운영

예술인문 강좌와 예술실기 강좌로 분류해 다양한 장르로 구성

오혜인 기자 | 기사입력 2024/08/22 [19:14]

경기아트센터, ‘2024년 하반기 예술 아카데미’ 운영

예술인문 강좌와 예술실기 강좌로 분류해 다양한 장르로 구성

오혜인 기자 | 입력 : 2024/08/22 [19:14]

▲ 포스터  © 뉴스체인지


[
뉴스체인지=오혜인 기자] 경기아트센터(사장 서춘기)는 오는 9월부터 12월까지 <예술 아카데미>를 운영한다. 하반기에 열리는 2024 아카데미 역시 예술인문 강좌와 예술실기 강좌로 분류하여 다양한 장르로 구성했다.

 

예술인문 강좌는 오페라, 클래식, 미술, 연극, 한국예술사 등 예술장르를 다양하게 구성했다. <그림과 오페라로 만나는 낭만주의>에서는 18세기 말부터 20세기 초, 회화와 오페라 분야에서 탄생한 개성적이고 매혹적인 작품들을 알아볼 예정이고, <경기필 마스터시리즈 클래식수업>에서는 경기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마스터 시리즈 프리뷰 강좌도 진행하며 관객들 감상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예술실기 강좌 또한 다양한 장르로 구성하며, 도민들이 접근하기 쉬운 강좌를 만들었다. <드로잉 어반스케치>에선 연필과 펜 등 간단한 도구로 묘사할 수 있는 그림을 배워보는 시간을 가지며, <핸드폰으로 전문가처럼 사진찍기>에선 내 손 안의 카메라인 휴대폰 사진 기능을 익혀, 프로사진가처럼 촬영하는 방법을 배우기도 한다.

 

경기아트센터 관계자는 상반기 많은 수강생들의 호평을 받은 <감성맞춤 인문학 아카데미>가 더욱 다채로운 구성으로 돌아왔다. 경기도민들이 예술 아카데미를 통해 경기아트센터를 보다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만들었다.” 합리적인 수강료로 수강생들의 부담을 줄이고 전문성을 갖춘 강사진을 통해 더욱 뜻깊은 시간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감성맞춤 인문학 아카데미>는 경기아트센터 홈페이지에서 수강신청이 가능하며, 다양한 수강료 할인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